updated. 2019.12.6 금 15:12
FUTURE ECO
상단여백
HOME 종합 산업계 외국기업탐방
에머슨, 폴란드 최대 폐기물 에너지 플랜트 성공적 가동클라우드 기반 엔지니어링 환경으로 이뤄낸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폐기물 에너지 개발
  • 박희정 기자
  • 승인 2016.08.02 09:33
  • 호수 0
URL복사

세계적인 공정 자동화 전문 기업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당사의 자동화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폴란드 비드고슈치에 위치한 폐기물 에너지 플랜트를 성공적으로 가동 및 운영시켰다고 1일 밝혔다.

이 새로운 플랜트는 지역 폐기물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며, 폴란드가 유럽연합의 2020년 기후 및 에너지 지침에 따른 의무를 따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폴란드 비드고슈치의 재활용 센터가 운영 중인 도시 폐기물 소각 시설은 18만 미터톤의 생활 폐기물로부터 연간 10만MWh(시간당 저장할 수 있는 에너지 양)의 전기를 생산하며, 5만 이상의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겨울에는 지역난방에 추가로 27메가와트의 열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탈리아 건설사 아스탈디(Astaldi)와 TME의 합작 투자로 이뤄진 이 프로젝트에서 TME의 계약 책임자인 지오반니 보나니니는 “비드고슈치 프로젝트는 폴란드 내 가장 큰 규모의 폐기물 에너지 개발 프로젝트 중 하나로 매립지의 폐기물을 처리해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고 회수 가능한 에너지원의 사용을 늘릴 수 있을 것”이라며 “에머슨의 시스템 엔지니어링과 프로젝트 관리 경험은 프로젝트를 제 시간에 완료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역할을 했으며, 에머슨의 기술을 통해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전력 생산의 지속적인 확보가 가능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드고슈치의 재활용 센터는 에머슨의 Ovation™ 분산 제어 시스템을 사용해 보일러, 증기 터빈, 수난방 시스템, BOP(balance-of-plant) 운영과 같은 플랜트 장비와 프로세스를 감독하고 운영을 최적화할 전망이다.

에머슨 발전 및 수처리 솔루션 사업부 사장 밥 예거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고객에게 더욱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길을 제시하는 것이 에머슨의 목표이며, 비드고슈치 폐기물 에너지 플랜트의 성공적인 가동과 운영은 이를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공급자와 계약자 및 고객이 그 어떤 장소에서도 중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엔지니어링 환경과 에머슨의 엔지니어의 지원이 그 성공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에머슨 개요

미국 미주리 주 세인트 루이스에 기반을 둔 에머슨(NYSE: EMR)은 기술 및 엔지니어링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전 세계 산업, 상업 및 소비자 시장의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에머슨은 프로세스 매니지먼트(Process Management), 산업 자동화(Industrial Automation), 네트워크 파워(Network Power), 기후 기술(Climate Technologies) 및 상업용&주거용 솔루션(Commercial & Residential Solutions) 등 총 다섯 가지 사업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5년 회계연도에 223억 달러의 판매 매출액을 올렸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emersonproce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퓨쳐에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희정 기자  doban03@hanmail.net

박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환경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QR 코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