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9.22 화 13:04
FUTURE ECO
상단여백
HOME 종합 일반
부산지역 친환경의료 실천 위한 국제메디컬소비자협회, 2019 정기총회 개최
  • 조중혁 기자
  • 승인 2019.12.19 11:28
  • 호수 0
URL복사
친환경의료를 촉진하는 국제메디컬소비자협회 임원들이 2019년 총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8일 부산일보 10층 대강당에서 부산지역의 친환경의료 발전을 위해 조직된 국제메디컬소비자협회가 '2019년 정기총회 및 사랑해 효(孝)희망사랑콘서트'를 개최해 성공적으로 치렀다고 밝혔다. 국제메디컬소비자협회는 부산지역의 친환경의료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일환으로 조직됐다. 

이날 총회에서 환영사를 맡은 최영서 국제메디컬소비자협회 대표는 "현재 친환경 의료발전을 위해 5300개의 병원과 업무 제휴를 하고 있는 본 협회가 향후 선진국 복지사회 형태의 의료이용과 사회적 지위향상과 권익증대, 혁신적인 사업아이템 개발보급과 다양한 고급의료정보제공, 교육등으로 지역시민을 중심으로한 우리 국민들부터 따뜻한 사랑과 존경을 받는 국제메디컬소비자협회가 될 수 있도록 신뢰의 바탕으로 서로 도와가면서 활동을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들 협회는 이번 총회에서 다가올 2020년을 책임질 임원들을 선정하는 한편 부산지역을 중심으로한 친환경 국제의료병원들과 이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힘을 합해 친환경의료의 발전과 규모확대를 통해 대한민국 친환경 경제의 저변을 떠받치는 주춧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김종우(포비젼테크 대표이사)국제메디컬소비자협회 이사장은 "이번 총회를 통해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꿈을 가지고 부산지역의 친환경의료 발전과 경제발전의 시금석 마련에 기여해주길 바란다."며,"다가올 2020년에도 많은 발전을 위해 힘낼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조중혁 기자  megnumfire@gmail.com

조중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환경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QR 코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