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2 목 14:14
FUTURE ECO
상단여백
HOME 종합
인천상수도사업본부, ‘미추홀 참물’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 나중현 기자
  • 승인 2011.09.17 08:52
  • 호수 0
URL복사

인천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조영하)에서는 유치원·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물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인천의 수돗물인 ‘미추홀 참물’의 안전성을 홍보하기 위하여 제14회 ‘미추홀 참물’ 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를 오는 10월 8일 (토) 13:00부터 남동구 장수동 668번지에 위치한 남동정수장과 물 사랑 정원에서 개최 한다.

이번 미추홀 참물 사랑 그림그리기 대회는 물을 절약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표현된 내용을 주제로 하며 인천시내 유치원·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가족 동반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학교, 유치원을 통한 단체 사전 신청(9월 30일까지), 상수도 사업본부 홈페이지(waterworksh.incheon.kr)에 접속하여 개인별 사전 신청 및 당일 현장 신청을 통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의 부대행사로는 저굴링 공연, 퀴즈대회, 마술공연 등이 펼쳐 지며 체험행사로서 페이스페인팅, 예쁜 손글씨쓰기, 과학체험교실, 마법의 손 만들기 등이 진행되며 대회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심사를 통하여 대상 3명, 최우수상 9명, 우수상 18명, 장려상 27명 등 모두 57명의 당선작을 선정하여 시장, 교육감상을 수여할 예정이며 당선된 우수작은 시 및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시상 후 일반인에게 전시할 계획이다.

나중현 기자  aberration79@naver.com

<저작권자 © FUTURE ECO,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환경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QR 코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