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3 목 11:17
FUTURE ECO
상단여백
HOME 종합 공고/채용/모집
LH, 출범이후 첫 신입직원 채용
  • 미래환경
  • 승인 2012.02.16 09:43
  • 호수 0
URL복사
인사·조직의 혁신적 개혁을 통해 화학적 통합을 완성한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출범이후 첫 신입직원을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LH의 이번 신입직원 채용은 국내 최대 공기업으로서 정부의 일자리 창출과 건설경기 활성화 정책을 따르고, 보금자리주택건설 등 정부정책사업의 차질없는 수행을 위해 일반공채 300명을 포함 약 500명의 역량있는 미래인재를 충원 함으로써 인력수급의 불균형 해소와 통합 이전인 2007년이후 신입 직원 채용중단으로 침체된 조직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통합이후 현장중심 경영을 모토로 내걸고 사업단 중심 조직으로 편제했으나, 공사감독 및 보상부문 등 현장인력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LH로써는 이번 채용으로 다소나마 인력난을 해소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일반공채 신입직원 채용계획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응시자격은 병역필한(면제자 포함) 연령, 학력, 전공의 제한없이 일정 어학성적이상 취득자면 누구나 지원가능하고, 지원서 접수는 오는 2.22(수)~3.2(금)까지 10일간에 걸쳐 LH 홈페이지(http://www.lh.or.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이뤄지고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으로 최종합격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행정, 법률, 경제, 경영, 회계, 전산 등 사무직 6개분야와 건축, 토목, 도시계획, 기계, 전기, 조경 등 기술직 6개분야 등 총 12개분야에서 300명내외 규모로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LH 입사 지원서상의 자기소개서 작성시 학력과 출신지 등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개인이력에 대한 기재를 제한 함으로써 차별없는 인재선발을 할 예정이며 사회형평적 인력채용을 위해 국가유공자, 장애인, 국민기초 생활수급자 등을 우대함으로써 공생발전을 위한 열린고용사회 구현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미래환경  eco@ecofuture.co.kr

<저작권자 © FUTURE ECO,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래환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환경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QR 코드

Back to Top